• 소비자대상
  • 최근 본 상품
  • 없음

    • 신한은행

      140-011-020019

      (주)미래비즈코리아

    TOP
  • 재판매금지 오른쪽 픽스

자주묻는 질문

HOME>고객센터>자주묻는 질문

  • [FAQ] 상품 반품 및 교환에 대해서 궁금해요!
  • *레인보우 에서는 고객님의 상품을 교환 및 반품에 대해서 최대한 도와드리고 있습니다.

    단,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에는 사유를 같이 꼭 말씀해 주셔야 더욱 빠른 처리가 진행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★불량상품 교환 및 반품★

     

    1. 제품의 파손 또는 제품 불량일 경우에는 100%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합니다.

    (제품파손 경우에는 업체의 파손사진 요청으로 인해서 B2B레인보우 이메일로 파손된 부분을 사진으로 함께 첨부해주셔야 합니다.)

     

    2. 불량제품으로 인한 맞교환 처리가 될 수 있도록 업체에게 최대한 요청하고 있습니다.

     

    3. 제품 불량일 경우에는 제품을 회수하고 업체에서 테스트를 한 뒤에 환불처리가 될 수도 있다는점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.

     

     

     

    ★고객변심 으로 인한 교환 및 환불★

     

    1. 택배를 받으신 상태에서 그대로 제품 개봉을 하지 않으실 경우에는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2. 제품을 개봉하시고 단순변심으로 인해 요청하시는 교환 및 환불은 불가능합니다.

     

    3. 주소를 잘못기재해서 보내셨을 경우에는 상품이 회수되고 다시 발송이 되어야 하므로 추가 운송비가 들어갑니다.

     

     

    교환 환불은 공통적으로 업체에서 물건이 회수 된 뒤에 가능하다는점 인지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^^ 

     

     

    ※ 제품 불량 사진 첨부 보내야 하는 이메일 주소 : lji0327@miraebiz.kr  

  • [FAQ] 배송은 언제되고 운송장번호는 어디서 확인할수 있나요?
  • ※ 오늘 주문하였는데 배송은 언제되고 운송장번호는 어디서 확인할수 있나요?

     

    ​ 레인보우는 도매몰 사이트 중 ★최고 장점 매일 발주★ 를 진행하고 있습니다.

     

    ※ 발주 기준은 오전 10시 기준으로 입금하신 고객님들을 확인하고 오전 10시 30분에 발주가 진행됩니다.

     

    ​ 몇개의 상품은 업체의 사정으로 화요일, 목요일만 발주되는 곳도 있고 배송이 오래걸리는 제품도 있을 수 있습니다.

    상품 상세페이지에 나와있으니 확인 부탁드립니다^^

     

    ​ 임시품절로 인해 출고가 조금 늦어질 경우는 따로 고객님들께 전화로 알려드리고 있습니다.

     

     

    [운송장번호 확인방법]

     

    1. 홈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주문/배송조회을 클릭한다.

    2. 상태 아래 배송조회를 클릭하여 확인한다.

     

    *간혹 운송장 번호가 나오지 않고 자가배송이 될 경우에는 자가배송으로 따로 입력해 놓고 있습니다*

    *운송장 번호는 최대한 누락되지 않게 업체에 계속 요청하고 있습니다 급하신 운송장은 따로 연락 부탁드립니다*  

  • [FAQ] 결제방법 및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행이 되나요?
  • [결제방법]

    ​ B2B레인보우는 '현금결제' 로만 이루어지는 방식으로

    전용계좌로 입금을 해주실때 회원가입 하신 고객님 성함이나 사업자명으로 입금해주셔야 합니다.

     

    ​ 간혹 다른 이름으로 입금 하셨을 경우에 따로 알려주시거나 

    담당자가 확인 전화가 갈수 있으니 전화상으로 사업자명과 입금한 금액을 답변해 주시면 됩니다^^

     

     

    [세금계산서 발행]

    ​ 세금 계산은 고객님께서 주문해주신 날짜로 +5일~10일 정도 후에 세금계산서가 발행됩니다.

     

    ​ 제품이 이상있을경우나 고객변심으로 인한 환불 혹은 제품 품절로 인한 출고가 불가능 할수 있을 경우를 대비해서

    여유있게 1주일 간격을 두고 세금계산을 발행하고 있습니다^^

     

    ​ 건당 입금해주신 고객님들은 하나하나 발행됩니다.

     

    B2B레인보우를 이용해주시는 모든 사업자님분들에게 감사드립니다^^  

  • [FAQ] 회원가입 및 사업자승인 어떻게 해야 하나요?
  • 저희 B2B레인보우 도매총판몰은 사업자등록증을 발급받으신 사업자분들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회원가입시 사업자 등록증 사본을 필히 첨부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  ★사업자 등록증 사본 첨부시 주의사항★

    1. 파일 형식은 이미지로 올리셔야 합니다.

    2. 사업자 등록증 파일 이름이 숫자 또는 영어로 수정하셔서 올리셔야 합니다.

    3. 사업자 등록증 사본 이외 다른 사진을 올리실 경우엔 승인이 불가합니다.

     

    ※ 승인이 되실 경우에는 추가적으로 문자를 발송해 드리고 있습니다~~!

    ​ 승인 완료 후 B2B레인보우에서 자유롭게 구매 가능하오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!​ 

  • [FAQ] 아이디 / 비밀번호 를 잊어버렸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?
  • ※ 아이디 / 비밀번호 를 잊어버렸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? 

     

    1, 먼저 홈페이지 상단에 있는 '로그인' 버튼을 누르세요

    2. 로그인 창 아래에 있는 '아이디/비밀번호 찾기' 를 누르세요

    3. 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이메일 주소를 입력해주세요

    (등록하신 이메일로 들어가셔서 보시면 비밀번호 정보를 받으실수 있습니다)

     

     

    (+추가질문)

     

    Q : 저는 이메일을 적었는데 메일이 오지 않았을 경우엔 어떻게 해야 하나요?

     

    : 간혹 스팸메일로 메일이 갈 수 있으니 스팸메일함을 확인해보시면 됩니다^^

     

     

    ▶아이디/ 비밀번호 찾기가 어려우신 사업자님들은 

    B2B레인보우 고객센터 1688-3608로 전화주시면 도와드리겠습니다^^◀  

  • 회사소개
  • 이용약관
  • 개인정보처리방침
  • 고객센터
고객센터통화량이 많을 땐 카톡상담을 이용해주세요
1668-2002
상담 오전 09시 00분~오후 06시 00분 (토요일,공휴일 휴무)
점심 오후 12시 30분~오후 01시 30분
공지사항 더보기 +
상품 판매단가 인상 안내2019-03-07
주간세일 상품 변경 안내2019-03-05
톡상담 명칭 '고객센터' 변경 안내.2019-01-31
홍페이지 솔루션 변경 및 데이터 이전에 관한 패스워드 안내.2018-12-17
레인보우는 일일 발주로 운영됨을 안내드립니다.2018-12-06
카카오톡 플러스친구
  • (주)미래비즈코리아 대표자 : 김명자 서울 금천구 가산동 60-19 SJ 테크노빌 11층 1117호
    사업자등록번호 : 719-86-00068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업신고 : 2015-서울금천-0803호
    고객센터 : 1668-2002 FAX : 02-6269-0032 Email : kwon7298@miraebiz.kr
    개인정보보호책임자 : 박세훈(sehoon@miraebiz.kr)

    Hosting by (주) 미래비즈코리아 │ 렌탈창업은 미래비즈코리아

    사전 서면 동의 없이 사이트의 일체의 정보, 콘텐츠 및 UI등을 상업적 목적으로 전재, 전송, 스크래핑 등 무단 사용할 수 없습니다.